로고

(주)엔와이티지
Intranet 로그인
  • SERVICE
  • ERP Solution
  • SERVICE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RP Solution

    고객의 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주)엔와이티지입니다.

    ERP Plus DIS Plus 구축사례
    ERP Plus 소개 이행 방법론 솔루션 차별화전략 Industry
    ERP Plus Solution 특장점
    ERP Plus Solution 특장점

    ERP Plus에서는 사용자 측면의 UI를 강화하여,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화면 배치가 이루어져 있으며, 각 화면에서 다양한 기능들을 보강하여 사용자들이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 로그온 초기화면에서 각나라별 언어(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한국어를 선택가능하며, 해당 화면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다른 언어로 전환 가능합니다.
    • 업무화면에서 올림차순, 내림차순, 필터기능 등을 구현하여 엑셀의 기능처럼 손쉽게 화면에서 다양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화면내에서 다른 언어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조회된 화면을 그형태 그대로 엑셀로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됩니다.
    • 업무화면에서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게 되어 보다 원할한 의사소통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각종 차트나 그래프에 새로운 엔진을 추가하여 좀더 미려하고 직관적인 차트와 그래프를 구현 하였습니다. 굳이 BI를 별도로 도입하지 않더라도 ERP 내에서 원하는 차트와 그래프를 구현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 ERP Plus에서는 업무화면에서 올림차순, 내림차순, 필터기능 등을 구현하여 엑셀의 필터링 기능과 동일하게 화면에서 손쉽게 다양한 조회가 가능 합니다. 조회된 컬럼안에서 검색하고자 하는 데이터를 검색하는 Multi Filtering 및 조회된 화면을 형태 그대로 엑셀로 다운 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합니다.
    • ERP Plus에서는 조회 및 입력화면에서 틀고정을 사용하여, 필요한 DATA를 SCROLL해서 조회 가능 합니다

      ERP Plus에서는 데이터가 검색된 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기능(다른이름으로 저장, 찾기, 정렬, 필터, 인쇄 등)을 사용할 수 있는 팝업 메뉴가 조회되어, 사용자 편의성을 확보 하였습니다.

      ERP Plus에서는 조회 화면에서 특정 컬럼을 Double Click관련 화면이 OPEN되어, 쉽게 다른 메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ERP Plus에서는 업무화면에서 데이터가 검색된 후에 화면에 보이는 그대로 엑셀 DOWN 또는 Copy 기능을 통해서 엑셀로 받아서 사용자가 쉽게 편집, 분석이 가능 하며,규칙성이 있는 화면에서는 EXCEL DATA를 복사(Copy)해서 ERP Plus로 붙여넣기(Paste)가 가능하여 대량의 DATA 입력의 편의성을 확보하였습니다.

      ERP Plus EXCEL Upload Click -> EXCEL File 선택
    • EXCEL DATA 선택 -> EXCEL 복사-> ERP Plus EXCEL 붙여넣기
    ERP Plus Solution의 모듈 구성도
    분산환경 시스템 지원에 의한 유연한 고객 산업형태 대응

    Multi Company / Multi Plant / Multi Site를 지원합니다.

    분산처리가 가능하므로 1 Server 혹은 물리적으로 떨어진 각각의 Server에 구축이 가능합니다.

    각 모듈 사용자별 Client Program으로 Application의 부하를 최소화하며, 또한 관리자를 위한 통합 View를 제공합니다.

    ㈜인성정보의 네트워크 기술과 결합하여, 어떠한 물리적 네트워크 상황에서도 전체 ERP 시스템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창고관리기능

    창고는 사용자 정의의 저장단위 계층구조를 포함할 수 있으며 순환재고, 이동량에 따른 재고 관리를 병렬적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창고별 논리 구조의 설정을 통해 재고 부족량에 대한 재고 이동 프로세스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Data Driven 방식의 시스템 운영

    시스템의 관리에 필요한 권한 설정, 업무의 흐름 통제를 위한 Workflow, 메뉴 설정 등 기능을 Data Driven 방식을 통해 Server의 Repository 에서 통제하여, 프로그램의 수정과 배포 없이 자료의 변경만을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ERP Plus System의 PAD Lock (권한설정) 및 환경설정

    ERP Plus PAD Lock 시스템을 통하여 User/Group 별, 메뉴/화면/버튼/컬럼/필드 단위의 보안정책을 구현하게 됩니다.
    ERP Plus 에서는 시스템의 관리에 필요한 권한 설정, 업무의 흐름 통제를 위한 Workflow, 메뉴 설정 등 기능을 Data Driven 방식을 통해 Server의 Repository 에서 통제하여, 프로그램의 수정과 배포 없이 자료의 변경만을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LOT관리 및 재고 추적기능

    ERP Plus는 생산, 영업 전반에 걸친 뛰어난 재고 추적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본 Serial, Lot Trace, ABC Control기능을 기반으로 재고 기록표, LPN관리 등 확장된 재고 기법과 생산 모듈 내에 정의된 모든 품목 그룹별 설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시스템을 통한 제품 LOT 정보 (원자재/제조/검사/출하 이력) 입력 및 조회/검색 가능한 시스템

    Lot 별 원자재의 입고이력, 재고이력, 생산이력, 출하이력 등의 체계적인 입력/조회 시스템

    제품 LOT NO 와 연계된 출하 관리 시스템

    제품출하 및 고객불만 추적 등 제품 LOT No 를 중심으로 조회/검색 가능한 시스템

    ERP Plus 기반의 관계사 및 해외법인간 통합구축모델

    고객사의 Global Group에 구축할 ERP Plus System은 통합과 동시에 Local특성을 보장하며 향후 조직의 변화 및 관계사, 해외법인 통합구축에도 유연하게 대처가 가능한 System 입니다.

    Global Share :
    품목정보, BOM, 설계변경, 판매계획, 생산계획, 조달계획, 출하계획, 제품/자재 물류, 재고, 계획대비 실적현황, 생산진도, 주문진도 등 그룹 전체에 공유되거나 일원화 관리되어야 할 부분에 대한 Global 통합 관리기능 구축

    Local / 법인별 특성 보장 :
    인사·회계·무역 등 각 현지 법인 국가별 특성 및 법인(사업장)별 업무 특성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 구축

    통합경영환경 구축 :
    본사와 법인(사업장) 간 경영현황 분석 및 통계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의사결정 지원 시스템 구축

    ERP Plus 구축모델은 Global 통합Local 특성을 반영하는 모델입니다. 모든 기준정보 및 양산이관, Revision 정보를 통합 공유 관리하고 재고 및 오더 정보를 공유하며, 각 법인별 거래 관계를 SCM으로 구성하여 중복작업을 최대한 배제함으로서 모든 업무의 효율성과 신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체법인(국내/해외) 통합을 위한 고객사에 가장 적합한 Solution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