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 Plus와 연동된 구매 SCM 시스템(WEB)에서 협력업체(구매처)는 발주서를 확인하여 품목을 납품하고 재고 및 납품 현황과 발행된 매입세금계산서 발행 현황까지 직관적으로 조회 가능합니다.
전자구매(SCM) 구축을 통한 구매처에 SCM을 통해서 발주내역 정보 공유 및 납품예정일, 출발정보, 검사성적서 DATA 등록
구매처에서 SCM에 등록한 정보를 관련 부서와 공유 및 업무진행 – 납품예정정보, 입고예정정보
“ 구매처와의 발주정보, 재고정보, 납품예정정보, 출발정보, 검사현황 등 공유로 협업 강화 ”
Web기반의 전자구매(SCM)과 ERP Plus의 연계 구축을 통해, 발주정보, 입고예정일정보, 출발정보, 거래명세표 출력, 발주수량/입고수량/불합격수량/마감대상수량 및 금액 정보를 협력사와 고객사의 관련 담당자가 동시에, 실시간으로 공유 가능합니다.
[하역 및 거래명세서 출력, 매입마감 내역]
1. 출발정보 등록 후 하역 및 업체 자체 검사성적서 첨부 및 검사 DATA 등록
2. 전자구매(SCM)을 통해서 구매처별 거래명세서 조회 및 출력
3. 매입 확정 내역 조회